본문 바로가기

게임/닌자키우기

[닌자키우기] 경험치 손실 줄이는 방법 (2배 차이)

안녕하세요 띠한입니다. 닌자키우기 중견닌자에서 이제 곧 레벨2000을 바라보고 있는 유저입장에서 지금까지 왜 이렇게 사냥하면서 경험치 손실을 봤을까 싶었던게 있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. 

 

우선 여러분들은 대부분 본인의 전투력으로 갈 수 있는 사냥터에서 자동사냥 + 자동거리유지를 켜놓고 절전모드로 돌리실 텐데요 물론 그렇게 올리셔도 좋습니다. 어차피 방치형 게임이니까요. 하지만 제가 실험을 해본 결과 이 방법을 하고 안하고 차이가 거의 2배 가까이 나타났습니다.

그 방법은 말뚝딜 사냥 방식인데요. 말뚝딜을 하면 적의 공격을 쉽게 다 맞으니 사망할 확률이 높겠죠? 그래서 이 방법은 회복표창붉은 화과를 필요로 합니다. 붉은 화과가 꽤 소모되는 대신 효과는 정말 확실합니다.

일단 영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.

 

경험치 손실 줄이기2

 

 

방법은 말뚝딜입니다. 맵의 정 중앙에 말뚝을 박은 것처럼 자동사냥을 비활성화 시키고 공격하는 방식입니다. 중견닌자 정도 되면 공격속도가 상당해져 자동 거리두기 사냥을 하면 딜 손실이 상당히 많이 발생합니다. 그 딜을 줄이고 회복표창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 죽지 않고 좀비처럼 사냥하는 방식입니다. 몹이 상당히 몰린다 싶으면 모레바람 효과로 한번씩 쓸어주거나 레벨업 버프로 쓸어주어서 죽지않고 계속 사냥할 수 있습니다. 대신 자신의 원래 전투력으로 갈 수 있는 사냥터보다는 약한 사냥터로 가셔야 죽지 않아서 효율이 좋습니다.

 

 

경험치손실줄이기1

 

이번 영상은 자동사냥과 거리두기를 켜고 사냥하는 영상인데요. 캐릭터가 자동으로 무빙을 치며 여러 공격을 피하며 몹을 몰아 사냥하는 것 같아 얼핏 보면 더 몹을 잘 몰아 많은 경험치를 얻을 것처럼 보이나 실제론 그렇지 않습니다.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움직이는 동안 상당한 딜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.

 

그럼 마지막으로 5분간 말뚝딜 그리고 이동딜 차이를 비교한 사진을 보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.

자동사냥 무빙 딜

 

말뚝딜

 

보시는 바와 같이 같은 5분이라는 시간을 사냥했음에도 불구하고 말뚝딜이 이동딜보다 2배 가까이 경험치와 돈을 더 번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결론 : 말뚝딜이 이동딜보다 2배 경험치 많이먹는다.

 

 

 

 

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:)